서브메뉴영역

이달의
굿모닝팝스

  • 정기구독
  • 과월호 구입

본문영역

이달의 굿모닝팝스 이달의 영화

이달의 영화

이달의 영화와 배우 소개. 자막없이 영화를 보는 그날까지!
Go! Go!.

지난호 보기

얼리맨
얼리맨

감독
: 닉 파크(Nick Park)
출연
: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 톰 히들스턴(Tom Hiddleston), 메이지 윌리암스(Maisie Williams) 등
장르
: 애니메이션
: 김지수
자료제공
: (주)퍼스트런

줄거리

 

공룡과 산토끼가 오순도순 정답게 모여 살던 아주 먼 옛날, 엉뚱하고 발랄한 얼리맨(Early Man) 들이 모여 사는 평화로운 석기 마을이 있었다. 작은 토끼 대신 큰 매머드를 사냥하고 싶은 용감한 소년 ‘더그’와 그의 애완 멧돼지 ‘호그놉’은 이 마을의 핵심 사고뭉치로 등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청동기 왕국의 허당 악당 ‘누스’ 총독이 석기 마을에 쳐들어 오고, 마을은 그의 손에 넘어가 버린다. 하루아침에 마을을 빼앗기고 불모지로 쫓겨난 더그와 얼리맨들은 마을을 되찾고 싶지만, 작은 토끼 한 마리조차 사냥하지 못했던 이들이기에 아무런 희망 없이 불모지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중 더그는 누스 총독에게 석기 마을을 걸고 ‘축구’ 경기를 제안하는데. 의욕 제로, 자신감 제로, 오합지졸 더그와 얼리맨들은 과연 경기에서 승리해 마을을 되찾을 수 있을까?

 

 

전무후무 최강 목소리 캐스팅

46년 역사를 가진 아드만 스튜디오의 작품과 함께 성장한 영국 출신의 할리우드 스타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과 톰 히들스턴(Tom Hiddleston), 메이지 윌리암스(Maisie Williams)가 <얼리맨> 속 주요 캐릭터들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 모두 영국에서 닉 파크 감독과 아드만 스튜디오 작품을 우상처럼 여기며 자라왔기에 이번 연기가 더 주목된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의 ‘로키’ 역할을 맡았던 톰 히들스턴이 영화 속 악당 ‘누스’ 총독을 어떻게 연기해 낼지 기대된다. 인기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메이지 윌리암스 역시 <얼리맨>에서 10살 여자 아이 ‘구나’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처럼 영국 최고의 배우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아드만 스튜디오의 신작 <얼리맨>은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지난호 영화 목록

연도 제목
2018년 06월 위대한 쇼맨
2018년 05월 패딩턴 2
2018년 04월 쥬만지: 새로운 세계
2018년 03월 러빙 빈센트
2018년 02월 레고 닌자고 무비